아이유

1번 라이브영상

2번 음악 (전곡)


데뷔 2008.09.18|한국 

장르 가요 

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발라드, 댄스, 팝락


얼마전 아이유가 따끈한 스물셋 앨범을 들고 컴백했습니다 ㅎㅎ 노래너무좋습니다~ 쉰나~!!!
노래 많이 기다리고있어요- 예쁜 사랑도 받고, 사랑도 주고 그렇게 설레이고 따뜻하고 
때로는 애절한 노래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어요


'발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다일  (0) 2018.10.16
윤딴딴 (윤종훈)  (12) 2018.10.16
에디킴 노래모음  (0) 2018.10.12
휘성 노래모음  (8) 2018.10.12
바이브 노래모음  (0) 2018.10.11
아이유  (380) 2018.10.11
소유 노래모음  (2) 2018.10.05
유재하 노래모음  (4) 2018.10.05
박원 노래모음  (0) 2018.10.02
황치열 노래모음  (14) 2018.10.01
이승기 노래모음  (18) 2018.09.2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80)

  • 이전 댓글 더보기
  • 항상 감사해요
    2016.04.18 21:38 신고

    매일매일 들어와서 즐겨듣고잇습니닿ㅎㅎㅎㅎ항상 잘듣고가요!!@!!@

  • 유치원생
    2016.05.19 18:49 신고

    와.. 요즘 너무 바빠서 아이유 노래 한 2달만에 듣는것 같아요 ㅠㅠ
    너무 바빠서 노래조차 들을 여유 없이 바쁜게 정말 싫네요 에휴..

    • 2016.05.19 23:04 신고

      오랜만에 들어도 좋은 노래가 바로 아이유 노래죠~~
      바쁘시더라도 오늘도 화이팅요~~

  • 아이유빠돌이
    2016.05.28 11:55 신고

    아 아이유 짱사랑

  • 별사탕1호
    2016.06.20 17:56 신고

    아이유데뷔일 9월18일아니에요??

  • ㅁㄴㅇ
    2016.08.02 21:23 신고

    아이유 비밀 추가해주세요

  • ㅎㅎ
    2016.10.05 13:31 신고

    미아 추가 해주세요~

  • nedmirr
    2016.12.08 07:57 신고

    바람꽃 락걸렸어요

    • 2016.12.08 11:18 신고

      바람꽃 일단 삭제하였습니다.
      현재 해당곡이 저작권의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추후 확인후 다시 추가해보도로 하겠습니다.

  • nedmirr
    2017.03.21 12:21 신고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있지않았나요?

    • 2017.03.21 12:41 신고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 추가
      해보았습니다. ㅎㅎ

  • ㅇㅎㅇ
    2017.04.22 19:00 신고

    팔레트밖에 안틀어지네요ㅜㅜㅜ 팔레트그뒤로 안넘어가요.....

    • 2017.04.23 13:59 신고

      오른쪽 상단 유튜브 광고 제거법을
      참고하시면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 홍직
    2017.05.07 12:41 신고

    감사합니다.
    .
    하트~!!~ 하트가 안쳐져요. ㅋㅋ~

  • ㅁㄴㅇ
    2017.05.16 16:19 신고

    아이유 기차를 타고 도 추가해주세요!

  • 2017.05.30 12:27

    비밀댓글입니다

  • ㄴㅁㅇㄴㅁㅇ
    2017.06.20 14:02 신고

    자동으로 잘안넘어가요ㅠㅠㅠ

    • 2017.06.20 16:48 신고

      오른쪽 상단 유트브 광고 제거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 ^^
    2017.09.02 15:44 신고

    수고 많으십니다~ 아이유 노래 너무 좋아요 !!

  • 김민제
    2017.09.05 23:24 신고

    사랑합니다 ㅠㅠ욱이님 ㅠㅠ

  • 안녕하세용
    2017.09.18 03:47 신고

    안녕하세요 ㅠㅠ 정말 죄송한데 이번에 방영되었던 효리네 민박에서 불렀던 효리X지은 송도 추가해줄 수 있을까용 ㅠㅠ 안되면 할수 없구요!! 항상 감사합니다~~

    • 2017.09.18 13:16 신고

      효리 &지은 송도 라는곡이 올라온곡이 없네요
      추후 확인후 올라오면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용
      2017.09.18 22:40 신고

      앗 넷 감사합니다!!! 제목이 송도가 아니라
      효리&지은송 이에용!! 아니면 그녀는이 제목일거에용~ !!

    • 2017.09.19 12:22 신고

      효리&지은 그녀는 노래 추가 완료요 !~!

    • 안녕하세용
      2017.09.20 01:03 신고

      사랑해요 ㅠㅠ

    • 2017.09.20 01:23 신고

      저도 사랑합니다. ^^

  • ㅎㅇㅎㅇ
    2017.10.05 14:40 신고

    크레파스 추가해주세요~

  • 104
    2018.04.19 08:04 신고

    안녕하세요 104번 트랙에 있는 '아이유 & 이준기' 비밀은 아이유가 부른곡이 아니라 태연이 부른 곡이에용 ㅠㅠ 수정 부탁드려요!!

  • 1234567
    2018.08.03 01:55 신고

    45 가장 보통의 존재 안나와요

  • 아이유짱!!!
    2018.09.04 23:11 신고

    아이유노래를 모두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힐링도 되고
    욱이네 정말 감사드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