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ost 노래 전곡

안녕하세요? 4월9일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주말에 벚꽃놀이들 많이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한창 이라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어제 비가 내려 불편하진 않았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번주까지 진행되는곳이 많으니 한번 다녀와 보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위대한 유혹자 ost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위대한 유혹자 노래 전곡


이 드라마의 경우 MBC에서 월화 10시에 방영되고 있는데요

우도환,박수영,문가영,김민재,전미선 주연으로써 청춘남녀가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위태롭고 아름다운 20살의 

유혹 로맨스를 그린 Drama 인데요 ㅎㅎ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위대한 유혹자 ost를 찾으시는분들이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전곡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현재 2곡밖에 나오지 않아

추후 나오는데로 게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모모랜드의 안아줘,조이 말도 안돼 곡 밖에 없지만 더 많이

나와 업데이트를 할 시간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의 의견을 한번 모아보았습니다.

넘 좋다 낸시 넘 이쁘당..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눈도 호강 귀도 호강 최고 입니다.

오늘 본방사수 잊지 말자 우리 모두

주인공이 부르니까 더 몰입도 잘되네요

연기도 잘하고 정말 만능 엔터테이너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