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가수이름: 여자친구
장르/스타일: 댄스
데뷔: 2015년 미니앨범 [Season of Glass]
수록곡: 5곡
최근활동소식: 열대야,해야,sunny summer,바람바람바람,sweety,밤,틱틱,
여름비오늘부터우리는.유리구슬.하얀마음

< 음악소개 >
소녀시대를 연상시키는 걸그룹인 여자친구분들 인데요 ㅎㅎ
이번 앨범인 오늘부터 우리는 곡으로 이분들의 인기를 다시 느낄수 있었으며
외모도 이쁠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겸비한 여자 아이돌그룹이다 보니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댄스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아  (29) 2019.07.21
동방신기 노래모음  (32) 2019.07.19
첸백시  (0) 2019.07.18
백현  (0) 2019.07.11
하성운 노래모음  (0) 2019.07.10
여자친구  (74) 2019.07.01
방탄소년단 노래모음  (14) 2019.07.01
젝스키스  (0) 2019.06.28
여자아이들 노래모음  (0) 2019.06.27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35) 2019.06.14
우주소녀 노래모음  (12) 2019.06.05

댓글(74)

  • 이전 댓글 더보기
  • 앙기모찌
    2016.05.08 13:03

    웈이네 정말 잘 이용합니다!!!!!!! 정말 좋당!

  • 여자친구
    2016.05.13 20:02

    파도 추가점여

  • 2016.07.19 19:11

    저기 러블리즈 수록곡들은 없던데 추가해주실수있나요??

    • 2016.07.19 19:19 신고

      여자친구 노래모음이다 보니 여기에선
      러블리즈 노래 모음이 추가 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검색창에서 러블리즈 를 검색해보세요
      모바일에서는 하단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 노래조아
    2016.08.02 09:39

    유주 업텐션 보일듯말듯 추가해주세요 ㅠㅠ

  • 여자췬구
    2016.08.04 23:30

    우연히봄 추가해주세요 ㅠ

  • 웈이네 짱
    2016.08.09 13:52

    박경 은하 자격지심 추가해주세요 ㅠㅠ

  • 갓자친구!!
    2016.08.15 21:08

    여자친구도 짱!! 웈이네도 짱!!

  • 버디
    2016.08.27 09:01

    여자친구 노래가 27곡에서 20곡으로 줄어들었네요???
    컴퓨터가 이상한건가...?

    • 2016.08.27 18:23 신고

      저작권때문에 삭제 되실수 있습니다.
      추가 하고 싶은곡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다시 추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버디
    2016.08.28 09:52

    mermaid,물들어요,바람에날려,Lol,찰칵,나의 일기장, 여자친구 우아하게, 신비 고백 추가해주세요 ㅎㅎ

    • 2016.08.28 12:46 신고

      mermade,물들어요,바람에날려,Lol,찰칵,나의 일기장, 여자친구 우아하게, 신비 고백
      모두 추가완료요 ~!!

  • 이종언
    2016.09.18 20:22

    자꾸 노래듣다가 다음곡으로 안가고 정디되어 버립니다 크롬쓰고있어요

    • 2016.09.18 22:58 신고

      크롬 쿠키를 삭제해보시거나
      크롬을 다시 설치하신후 오른쪽 상단
      유튜브광고 제거법을 따라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 버디
    2016.09.25 11:58

    여자친구 가시나무새,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추가 부탁드립니다

    • 2016.09.25 16:52 신고

      여자친구 가시나무새,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추가 완료요 ㅎㅎ

    • 버디
      2016.10.23 12:12

      어? 여기에쓰는 필명이랑 확인번호가 저랑 같네요? 제가 쓴걸 알아낸건가요? 아니면 우연히 맞은건가?

    • 2016.10.23 15:07 신고

      죄송하지만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

    • 버디
      2016.10.23 15:54

      그니까 저 가시나무새,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노래를 올려달라고 요청을 제가 올린게 아닌데 다른사람이 쓴것일텐데 필명이랑 확인번호가 제가 쓰는거랑 같아서 신기하네요? 우연히 맞은건가?

    • 2016.10.23 18:35 신고

      네 본인이 올리신게 아니면 우연일거에요 ㅎㅎ

  • 버디
    2016.10.23 12:10

    예린 엘카미노, 엄지 the way 추가해주세요~

  • 버디
    2017.04.02 20:36

    봄비 추가해주세요

  • ㅇㅇ
    2017.05.23 19:06

    물들어요 추가해주세요

  • ㅇㅇ
    2017.06.27 06:05

    mermaid 없는듯한데..추가부탁해요

    36번 뒤에 해주시면 더감사하구여 ㅎㅎ

  • ㅇㅇ
    2017.08.01 19:02

    여친들 컴백여..준비해주세요 음악의신 웈!!!!님

  • ㅇㅇ
    2017.08.16 21:26

    전능하신 웈이님이시여!!!

    유주가 부른 박정현의 미아 올려주시길...간절히 기도합니다!!
    이번엔 좀힘들지도...미더요!!

    • 2017.08.16 21:48 신고

      유주 미아 라는곡이 올라온곡이 없네요
      추후 올라오면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ㅇㅇ
    2017.10.31 09:06

    유주 하트시그널 올려주세요!!~!

  • 자두
    2018.06.13 14:25

    재생이 안돼네욤..

  • 메이치
    2019.02.08 23:29

    메모리아 재생 안됩니다.

    • 2019.02.09 13:09 신고

      13번째에 메모리아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있어요 ㅎㅎ
      쿠키를 한번 삭제 해보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