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동요무료듣기 - 연속으로

안녕하신가요? 요세 중국에서 넘어온 미세먼지때문에 이런저런 걱정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또한 외출할때 미세먼지부터 검색을한뒤에 나쁨이라고 나오면 무조건 마스크를 끼고 다니거든요. 하루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다름이아니라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동요무료듣기를 영상으로 올려보았습니다. 모든노래들을 합치면 275곡정도이고 4~5시간 분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데 왠만하면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 듣는게 좋겠죠?


1. 올챙이와개굴이,짤랑짤랑,저금통 등 100곡


2. 악어떼,장난감기차,기린이랑사슴이랑 등 100곡


3. 상어가족,불도저,공룡사파리 등 70곡


4. 명작동화 백설공주,브레멘음악대 등 5편

어디 소풍을 가거나 여행을갈때 보통 자동차로 이동을하게되고 아이들이 지루함을 못참고 때를쓰거나 울고불고 난리를 칠때가 있어서 난감할때가 많았었죠? 그럴때마다 최신동요무료듣기를 들려주시면 아이들이 언제 그랬냐는듯이 울음을 뚝 그치고 몰입하는 마법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때 유행이었던 상어가족은 나이 연령대 상관없이 많은분들이 알고있고 듣고있는 중독성있는 음악입니다. 귀에 촥촥 감기는 아기상어 뚜루루뚜루는 시간이지나도 잊어버리지 않을꺼같아요ㅋㅋ 명작동화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이기때문에 함께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고 아이들과 함께 보면서 공감해보도록 해보아요~

이번에 동요무료듣기를 포스팅하면서 제가 어렸을때 많이 들었던 노래들이 나와서 기분이 묘하네요 유치원시절의 아련했던 기억들이 생각나는 느낌입니다. 꿀꿀꿀 돼지와 함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요청하실 음악있으시다면 댓글로 요청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